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악세사리 후기

갤럭시S20 플러스 SMART LED 커버 케이스 리뷰

by 시연파파 2022. 12. 1.
반응형

싼값에 풀려 털어온 정품 SMART LED 커버 케이스입니다. 핑크, 블랙, 화이트 3종을 각 5천원에 사왔는데 원래 5만원이었다는게 충격이네요.

남잔 핑크죠
이래저래 특징과 시리얼 번호가 적혀져 있습니다.
내부는 스크레치가 안생기게 극세사 처리가 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
후면은 그져 하드케이스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심플디자인이네요.
기분에 따라 착장할 예정
케이스 장착, 탈착 화면이 뜨면서 커버 전용앱이 설치, 삭제됨니다.
앱에서 후면에 표시되는 이모티콘, LED효과 설정이 가능하네요.
제일 맘에드는 무드등 효과. 폰을 뒤집어 놓으면 구현되는데 어두운곳에서하면 밤하늘의 우주같습니다. 블랙, 화이트는 화이트빛인데 핑크는 핑크빛이네요.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LED전용앱의 사용기간이 22년 12월 31일까지란 알림이 뜨는데 설마 그날짜지나면 LED가 안켜지는건 아니겠죠? 이건 LED가 없으면 그냥 하드케이스인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