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악세사리 후기

노트8 그라디언트 케이스 후기

by 시연파파 2019. 5. 15.
반응형
평소에 관심 있었던 그라데이션 백커버가 져렴해져서 두개 구입했습니다. 흰색 노트8이라 블래을 제외한 블루와 핑크로 구입했습니다.
Baseus제품으로 샀는데 알수없는 브랜드의 케이스가 왔네요. 기본적으로 일반 슬림하드케이스 모양의 디자인입니다.


먼저 블루입니다.
하단에서 보면 진한 블루에서 화이트로 그라데이션 컬러가 되어 매우 시원한 느낌이네요.


상단쪽에서 봐도 마찮가지입니다.


측면위쪽에서보면 블루에서 그린을거쳐 옐로우로 보입니다.


하단 테두리는 블루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이번엔 핑크입니다.
상단에서보면 화이트에서 핑크로 변합니다. 남자인 제가봐도 상당히 예쁜 색감입니다.


마찮가지로 대각선 방향 측면으로보면 핑크와 옐로우의 그라데이션 효과가 보입니다.


테두리는 진한 빨강색이네요.


개당 3000원정도에 구입해서 가격적인 면은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너무 떨어지네요.
케이스를 뺐다 끼었다하니 벌써 한쪽 모서리가 금이 가버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