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언박싱

노트9 홍콩판 듀얼심 개봉기 및 듀얼 VOLTE

by 시연파파 2018. 11. 2.
반응형

갤럭시노트9 홍콩판 듀얼심 모델 개봉기!!

국내에선 블루 컬러는 512GB 스페셜 모델로만 만날 수 있지만 

해외는 128GB 기본모델도 블루가 있습니다. (아 진짜! 국민을 돈줄로 보나...)

128GB 펜은 노랑펜이 삽입되어있고 

국내판 스페셜에디션의 512GB에 추가 증정되는 실버펜은 없습니다.


주저리 주저리 노트9 스펙...


박스를 열면 기본 번들 케이스박스가 보입니다. 


그 밑에 노트9의 자태가~~


전면기준 노트8보다 노트9보면 그다지 감흥은 없네요.


노트7, 노트8에 이어 시그니쳐 컬러로 계속 블루를 밀고 있긴하지만 

노랑 S펜만 눈에띄고 본체 컬러는 기대이하네요. (진정 노트7의 블루코랄같은 컬러는 어려운가요?)

그래도 노트8 용달블루에 비하면 일취월장!!



본체밑에는 악세사리가 가지런히 있습니다.

여기서 짜증나는건 국내는 C타입젠더가 없어졌는데 여긴 기본구성품으로 있네요. (국내만 봉이냐? 하....)

그외 다른건 없습니다. (충전기는 지역마다 다르니...)


세세한 기기 리뷰는 사진 잘 찍으시는 블로거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ㅎㅎ

저는 막손이라 사진은 대충 찍습니다.


흔한 개봉기를 올리자고한게 아니라 해외판 듀얼심 갤럭시 노트9이 듀얼 VoLTE가 된다는걸 알려드리기위해 썼습니다.]

SK와 KT(CJ) 유심인데 듀얼라 VoLTE가 됨니다. VoLTE 통화 옵션이 활성화 되네요.

갤럭시 듀얼심 기기의 통화품질로 고민하시는분들 지르세요!! (이런날이 오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