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기기 수정 의뢰 결과

박병*님 갤럭시 노트8 듀오스(SM-N950F) SKT VOLTE 의뢰 결과

by 시연파파 2018. 10. 5.
반응형

해외판이라 불편한점이 있으셔서 SKT CSC 적용 의뢰해주셨습니다. 


부팅애니만보면 국내판입니다 ㅎㅎ




노트9 메시지와 배경을 넣었더니 화면만보면 그냥 노트9이네요 ㅎㅎ



다이얼에 (ㅡ) 표시도 국내판처럼 적용됨니다.


SKT관련앱도 모두 활성화되었구요.



서비스 공급자 SW에서도 SKT가 설치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듀얼 스탠바이도 잘되네요. (4G+3G)



데이터도 잘 잡힙니다.



온라인전용이긴하지만 삼성페이도 쓰실 수 있습니다.



T로밍메뉴가 살아났네요.



해외판에서 불가능했던 Band LTE WIFI도 가능합니다.





S7엣지와 노트8의 한정판 테마도 같이 넣어드렸습니다.


VoLTE 등록이 안된상태라 VoLTE 통화테스트는 해드리지 못했습니다.


기기는 우편발송해드렸습니다. 잘쓰시길바랄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