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Life

보가9 보가박스(BOGABOX) 개봉기 (1부)

by 시연파파 2023. 11. 11.
반응형

체험단에 응모했던 BOGABOX가 오늘 도착했네요.

저는 기존 M사의 무선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있었기에 이번 체험단은 애플카플레이로 신청하였습니다.

자세한 사용기에 대한 리뷰는 2부에서 진행하고 오늘은 개봉기를 진행합니다.


보가박스 패키지 디자인. 깔끔합니다!!
후면은 간단한 인증, 입출력 정보 등 스펙이 적혀있네요.
이 제품은 애플카플레이 전용. 안드오토용과 패키지를 같이쓰나 보네요.
구성품은 딱 필요한 것들만 들어있습니다.
BOGA를 뜻하는 BG가 새겨져 있는 전면
인증마크와 제조국표시가 있는 후면
C to C 케이블 1조. 요즘차는 요걸 쓰시면되고
C to A 1조. 저는 구형차량이라 이걸 써야 할듯합니다.
설명서만 봐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QR코드를 스캔하면
BOGA 공식 블로그로 연결되어 자세한 사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가블로그)

블로그에 방문해서 한번씩 보시는 것도 오류나 연결 문제 없이 잘 사용하는 방법일 듯 합니다.
이상으로 BOGABOX 개봉기를 마칩니다.

* 본 리뷰는 네이버카페 카니발 포에버의 체험단행사를 통해 보가9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되었으나 필자의 주관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카페에도 동일한 내용이 작성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