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보/악세사리 후기

네고 코리아 사생활보호필름 부착기 (2부)

by 시연파파 2024. 2. 26.
반응형

S24사용자가 어제야 자택 복귀를하여 마감시간 다 되어 오늘에서야 힘겹게 부착기를 올립니다~^^;;

1. 사생활보호필름

이번 체험단의 주인공!!

0.21mm 얇은 두께로 터치감과 지문인식력이 우수한 장점이 있으며 제가 체험한 필름은 사생활보호 기능까지 추가된 제품입니다.

NEGO 시생활보호 강화유리필름을 S24에 부착해보았습니다.

캬~아트네요. 카메라부분이 따로 제단된게 아닌 일체형이라 안붙힌 느낌?
케이스 호환성에도 전혀 문제가 없네요.
케이스 호환성에도 전혀 문제가 없네요.



2. 카메라보호필름

우선 S23에 S24체험단 카메라 필름을 붙여 후기를 올리게된점 죄송합니다. 지난번 개봉기때 언급했듯 카메라가 개별로 뚫린 케이스만 이용하는 집사람 S24에는 도저히 붙일 수 없는 일체형 필름이라 어쩔 수 없이 아들이 쓰는 S23에 부착하게되었습니다.
그럼 S23에는 잘 붙느냐? 아래 사진처럼 케이스에 전혀 문제없이 딱 맞게 붙습니다. S23과 S24 카메라가 바뀌지않는 덕분이겠죠?

이런 케이스만 쓰는 유저를 위해 차기작에는 개별 보호형 필름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S23이나 S24나 카메라는 사실 바뀐게 없죠?
붙여보니 S23용 아닌가 의심이 들정도입니다 ㅎㅎ
케이스 간섭도 없네요. 아들이 좋아라합니다. 폰이 뭔가 바뀐기분이리고...


NEGO 필름은 2007년부터 17년간 강화유리에만 집중한 NEGO KOREA 제품으로 관련 특허도 보유할 정도로 강화유리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기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출시해주시길 기원합니다.

이렇게 NEGO 필름 체험단 리뷰를 마무리 합니다.

좋은 제품을 체험하고 소개하게되어 삼공카와 NEGO KOREA 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본 리뷰는 NEGO KOREA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